본문 바로가기

여 행

[뉴욕] 맨해튼 쇼핑의 거리 Fifth Avenue

뉴욕을 배경으로 한 다수의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바로 그 길...

Fifth Avenue.. 처음에 갔을때는 로워맨해튼으로 가는 구역을 걸어다니며..

아니.. 도대체 이거리가 왜 쇼핑의 거리냐... 라고 생각했었는데..


역시나... 센트럴파크를 갔다가 다시 내려온 5번대로의 모습은 쇼핑, 뉴욕, 맨해튼 그 자체더군요..

몇군데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기도 하고 선물도 한번 골라봤는데...


역시나 서민인생.. 너무 비쌈.. ㅠ

아울렛이 진리임.. ㅋㅋㅋㅋㅋ


사진으로나마... 감상하시길..



-센트럴파크에서 5번대로를 따라 내려오며 만난 새파란 하늘


-5번대로 북쪽에 위치한 애플매장.. 여기서 닥터드레 헤드폰을 들고 살까말까 엄청 망설였음..


-5번대로에서 길을 건너는 사람들... ㅎㅎ 이제는 이런 두꺼운 옷은 찾아보기힘들겠죠?


- 프로포즈의 대명사 ㅋㅋ


-5번대로의 루이비똥 매장.. 생각보다 안에 물건이 많거나 하지 않았음..


-5번대로에서 6번대로 가는길에 볼 수 있었던 왕좌의게임 전시장.. 가보고 싶었지만.. 비싸더만..


- 구찌매장 색감과 쇼윈도에 비친 풍경이 어울러진게 맘에들어서 찍었는데... 잘 안나왔음..


-아... 이름 까먹었음.. ㅠ


-5번대로의 까르띠에 매장.. 왠지 문을 열지 않았었음..




-록펠러센터 앞에 있는 레고 매장!! 사람이 엄청 많았다.


-레고로 만든 록펠러센터~! 아기자기 하고 너무 맘에 듬..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