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 행

[뉴욕] 비오는 맨해튼의 밤거리

드디어 뉴욕 포스팅의 마지막이 될 것 같은 비오는 밤의 맨해튼 거리입니다.

타임스퀘어 야경을 한번은 사진에 담아야지 하는 마음에 잡아두었던 시간인데 하필 비가오더라구요..

투덜거리면서 나섰지만.. 사실 비가오니 사진이... 더 잘 나오는것 같기도 했어요 ㅎㅎ


좀 춥고 카메라에 습기가 차는 것이 신경은 쓰였으나..

언제 또 비오는 뉴욕의 밤을 걸어보겠어요... 라고 했지만 금방일지도? ㅋㅋ


뉴욕의 밤은 비가오면 더 운치있답니다.. 

그러니 도시를 여행할때 비를 만난다고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..


긴긴 뉴욕드림이 이제야 끝나네요.. 컨퍼런스 다녀온 발표도 무사히 끝났고 사진정리도 이렇게 블로그에 다 해버렸습니다.

물론 여기 올리지 못한 사진들이 많지만...

이젠 더 우려먹지 않을께요.. ㅋㅋㅋ


비오는 뉴욕의 아름다운 밤거리~ 사진으로 만나보셔요~~



-뉴욕 거리의 마스코트 같은 노란택시.. 비오니까 더 색이 ㅎㅎ


-분주히 움직이는 뉴요커 뉴요카~ ㅎㅎ


-비오는 거릴 걸었어~ 노래 한소절 하고 싶었던 거리..


-비로 젖은 거리위로 뉴욕의 밤이 찾아와요~


- 밤에 만나는 5번대로.. 뭔가 더 있어보이죠?


-개인적으로는 참 맘에드는 사진.. 빛과 동경이 빠진 정말 뉴욕사람들의 일상이 묻어있는곳.


-비오는 밤의 타임스퀘어 그리고 사람들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