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 행

2013 설레는휴가 프로그램 첫날 아이들

타지키스탄의 제 8호 지구촌희망학교에서 진행된 다음커뮤니케이션 임직원이 참가하는 2013 설레는휴가!

아이들과 함께한 프로그램 첫날 저와 함께한 아이들 모습입니다.

프로그램 진행하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사진으로나마 느껴보세요 ^^


교실 프로그램으로는 티셔츠에 자신의 꿈을 그려보는 프로그램과

제기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, 그리고 3D 안경을 만들어서 직접 3D영화를 보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.


야외 페스티발에서는 전통놀이와 비누방울 놀이 페이스페인팅과 댄스교실이 진행되었어요


 - 7학년 아이들과 함께한 교실 프로그램 자신의 꿈을 그려보세요!


 - 의사가 되고 싶었던 아이.. 

 - 바르샤 축구선수가 꿈인 아이.. 메시가 최고인지 호날두가 최고인지 계속 논쟁함 ㅋㅋ

 - 머리장식한 YG ㅋㅋㅋ


 - 패셔너블한 3D 안경


 - 야외 페스티벌 준비중.. 아이들이 제기를... 아주 잘찬다... 우리보다... ㅋㅋ

 - 비누방울 섹션.. 아이들을 비누방울 속에 슈욱~

 - 오후에 진행된 4학년 교실 프로그램




 - 4학년의 7공주 마히나와 그녀의 친구들..

 - 비누방울 놀이에 광분한 이장님 따님 ㅎㅎㅎ



반응형